본문 바로가기

일상/이런저런 사는 얘기

이수역 미용실 준오헤어 항상 믿고가는 곳! 홍지영 디자이너

 이수역 미용실 준오헤어 항상 믿고 가는 곳! 홍지영 디자이너

미용실이 정말 많은 것 같다..(출처 : 네이버 지도)

 내가 고등학생 때 부터니깐 2010년?부터 이수역에 준오헤어를 꾸준히 다닌 것 같다.

그러다가 머리해주시는 디자이너 분이 방배역으로 옮겨서 가족들 모두 방배 준오헤어를 다니다가 너무 멀기도 하고 개인적인 사정도 있고 해서... 2년 전? 쯤 이수역 준오헤어를 다시 방문했었다!

 

지금은 화요일이 아니라 목요일 휴무로 알고 있다!

 오랜만에 방문 했을 때 홍지영 디자이너 님께서 명함을 주시고 상담을 해주셨는데 너무 친절하셨다.. 진짜 글로 표현이 안될 만 큼 너무 친절하시고 머리 역시 내가 원하는 스타일로 잘해주셨다!

 사실 미용실에 들어가면 기에 억눌려서 원하는 스타일을 말하지도 못하고 그냥 해주는 대로 나온 적이 잦았는데 홍지영 디자이너 분은 정말 마음에 들었다!

 

 

 그래서 미용실은 지금 여기로 정하고 종종 방문하고 있다 ㅎㅎ

 

 

 

 최근에 디자이너 분이 시술하신 사진들이고!

히나 자신 있는 것은 남성 아이롱 펌! 여성 레이어드 펌 , 뿌리펌이라고 한다.

 

이수역 미용실 고민하고 계신 분들 준오헤어 홍지영 선생님!! 믿고 방문하시면 후회 안 하시리라 믿습니다~

 

 

 

지하철로는 이수역 4호선 14번 출구나 7호선 3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앞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