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런저런 사는 얘기

구글 애드센스 승인 한 달동안 2회

구글 애드센스 승인 한 달동안 2회


어젯밤에 지인이랑 술을 먹다가 기분도 좋아지고 그래서 사진을 찍으려고 휴대폰을 보았는데 gmail 어플에 메일이 도착했었다. 조금 설레기도 하고 혹시나 하는 마음에 보았는데 축하합니다!라는 문구가 있어서 아~ 구글 애드센스 승인이 되었구나 하고 기분이 좋아 지인에게도 자랑했다 ㅎㅎ

생각보다 너무 일찍 승인을 받은 것 같다 ㅎㅎ




나는 블로그를 21년 5월9일에 개설했고 구글 애드센스 신청은 4일 뒤인 12일에 신청했다. 하루에 글1~2개씩 올리다가 남들은 승인이던 거부던.. 메일이 2주 안에 온다고 했는데 나는 무슨 한 달이 지나도 안 오나 하는 생각에 블로그를 포기했었다.

12일에 신청하고 27일에 답장이 왔다. 사실 2주정도 걸린게 맞는 것 같다.


지금 와서 보니 2주 정도 걸려서 답장이 온 게 맞다. 기다리는 동안에는 정말 한 달이 더 걸리는 것만 같았다... 전체 방문자수도 블로그 개설하고 나서 1,000을 넘겼었고 게시글도 딱 15개 였었는데(일부러 맞춘 것은 아니다) 거절하니 기분이 좋지는 않아 며칠 뒤인 6월 2일에 게시글을 한 개 쓰고 다시 신청을 해보았다! 그러고 나서는 승인이 나기까지 일주일도 안 걸렸다.


제일 최신 글 2개인데 게시글 올린 날짜 간격이 차이가 좀 난다..ㅋㅋ이제는 꾸준히 게시글을 올리려고 한다!


다들 오래걸린다고 했는데 나는 생각보다? 쉽게 승인이 나서 다시 블로그에 애착을 쏟고 싶은 욕구가 커져가는 것 같다 ㅋㅋ 역시 열심히 하는 만큼 돌아오는 것 같군.